[제작사(판매사) 자체 배송 상품의 주문 상태에 따른 옵션 변경 가능 여부] ① 입금 대기/결제 완료 상태: 동일한 금액인 경우에 한해 옵션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홈페이지를 통한 옵션 변경은 불가하므로 폰코 고객센터 02-2287-6700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② 상품 준비 중 상태: 제작사(판매사)의 확인 과정을 거쳐 옵션 변경 여부가 결정됩니다. 제작사(판매사)가 상품을 발송하지 않아 고객님께서 요청한 옵션 변경을 승인할 경우에 변경이 가능하고, 상품을 이미 발송한 경우에는 옵션 변경이 불가합니다. 제작사(판매사)에 연락하여 옵션 변경 가능 여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③ 배송 시작/배송 중 상태: 상품이 택배사로 이동 중이거나, 이동된 상태이므로 옵션 변경이 불가합니다. 상품 수령 후 제작사(판매사)에 연락하여 반품을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