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실시간 계좌이체와 무통장 입금 시에는 D’amo WebCrypto라는 보안프로그램 설치가 필요합니다. 단, 일부 사용자 시스템에서는 크롬/엣지브라우저 정책으로 인해 보안프로그램이 설치되어도 인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보안프로그램을 정상 설치했음에도 인식되지 않거나 계속해서 설치창이 발생하는 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 [오류 내용] 크롬브라우저 보안 정책 강화로 프로그램 반영이 되지 않는 현상
[증상] D’amo WebCrypto 보안프로그램 정상 설치 완료하였음에도 반영되지 않고 계속해서 설치창이 발생
[해결 방안] ① 하단에 연두색 음영 처리된 링크를 그대로 복사하여 크롬/엣지 브라우저 주소창에 붙여넣기 진행 chrome://flags/#block-insecure-private-network-requests
|
| |
|
|
|
|
| ② 이동한 페이지에서 [Block insecure private network requests.] 부분의 설정을 [Disabled]로 변경
|
|
| |
|
|
|
|
| ③ 브라우저 재가동 후 재결제 진행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