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Q. 크롬/엣지 브라우저에서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해도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A. 


실시간 계좌이체와 무통장 입금 시에는 Damo WebCrypto라는 보안프로그램 설치가 필요합니다. 
단, 일부 사용자 시스템에서는 크롬/엣지브라우저 정책으로 인해 
보안프로그램이 설치되어도 인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보안프로그램을 정상 설치했음에도 인식되지 않거나 계속해서 설치창이 발생하는 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오류 내용]
크롬브라우저 보안 정책 강화로 
프로그램 반영이 되지 않는 현상


[증상]
Damo WebCrypto 보안프로그램 정상 설치 
완료하였음에도 
반영되지 않고 계속해서 설치창이 발생


[해결 방안]
① 하단에 연두색 음영 처리된 링크를 그대로 복사하여 
크롬/엣지 브라우저 주소창에 붙여넣기 진행
chrome://flags/#block-insecure-private-network-requests









② 이동한 페이지에서 
[Block insecure private network requests.] 
부분의 설정을 [Disabled]로 변경










③ 브라우저 재가동 후 재결제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