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결제는 1개월 단위로 자동 결제되는 서비스로,
결제시 1개월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중도 해지시 잔여 기간이 끝날 때까지
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정기결제로 상품 이용 중, 중도 해지를 원하시면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배송조회 메뉴에서
주문번호를 클릭하신 후,
결제 정보 항목에서 "해지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정기결제는 1개월 단위로 자동 결제되는 서비스로,
결제시 1개월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중도 해지시 잔여 기간이 끝날 때까지
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정기결제로 상품 이용 중, 중도 해지를 원하시면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배송조회 메뉴에서
주문번호를 클릭하신 후,
결제 정보 항목에서 "해지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A. 의류 상품의 경우, 사이즈를 재는 사람과 위치에 따라 1~2cm 정도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차이가 심할 경우 제작사(판매사)에 연락하여 교환(반품)을 요청해주세요. 단, 1~2cm 정도의 오차로 인한 교환(반품)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A. 상품의 제작사(판매사)마다 A/S 정책이 다르므로 해당 제작사(판매사)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A. A/S는 각 상품의 제작사(판매사)가 책임지며, 상품에 따라 A/S가 불가한 상품이 있을 수 있으므로 각 제작사(판매사)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A. 주문 완료 후에는 상품의 주문 상태에 따라 옵션 변경 여부가 결정되며, 발송이 완료된 상품은 옵션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 |||
A. 고객님의 주문 상품이 결제/배송 완료되어 14일이 경과한 상태를 의미합니다. 구매 확정 이후에는 교환/반품이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A. 품절된 상품의 재입고 예정일은 제작사(판매사)의 사정에 따라 상이하므로 확답을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각 상품의 제작사(판매사)에 직접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A. 입점 문의의 경우 담당 부서에서 확인 후 별도 연락 드리고 있습니다. 최대한 빠르게 확인하여 연락드리나 정확한 일자는 안내가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입점 문의 경로] 폰코 사이트(font.co.kr) > 입점하기 > 만지작 입점(font.co.kr/cs/enter) |
A. 아래 방법을 통해 내용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빠르게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이페이지] > [1:1 문의] > [1:1문의 쓰기] 단,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
A. 장바구니 상품은 상품을 담은 시점부터 14일 동안 보관되며, 이후 자동 소멸되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A. [마이페이지] > [주문 내역/배송조회]에서 주문 번호/주문 일자/제품명/진행 상태/결제 금액 순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
A. 폰코 사이트 내 상품 문의 작성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
단,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