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
결제
정기결제(1개월)를 해지하고 싶습니다.
23.11.01

정기결제는 1개월 단위로 자동 결제되는 서비스로,

결제시 1개월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중도 해지시 잔여 기간이 끝날 때까지 

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정기결제로 상품 이용 중, 중도 해지를 원하시면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배송조회 메뉴에서

주문번호를 클릭하신 후,

결제 정보 항목에서 "해지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0
만지작
Q. 상품 페이지에 기재되어 있는 사이즈 표와 상품 실측 사이즈가 다릅니다. 반품이 가능할까요?
22.03.30




A.


의류 상품의 경우, 사이즈를 재는 사람과 위치에 따라 

1~2cm 정도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차이가 심할 경우 제작사(판매사)에 연락하여 교환(반품)을 요청해주세요. 


단, 1~2cm 정도의 오차로 인한 교환(반품)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59
만지작
Q. 무상 A/S 기간과 유상 A/S 요금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22.03.30




A.


상품의 제작사(판매사)마다 A/S 정책이 다르므로 

해당 제작사(판매사)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58
만지작
Q. 상품 A/S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22.03.30




A.


A/S는 각 상품의 제작사(판매사)가 책임지며, 

상품에 따라 A/S가 불가한 상품이 있을 수 있으므로 

각 제작사(판매사)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57
만지작
Q. 주문 완료 후 옵션 변경을 할 수 있나요?
22.03.30




A. 


주문 완료 후에는 상품의 주문 상태에 따라 옵션 변경 여부가 결정되며, 
발송이 완료된 상품은 옵션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제작사(판매사) 자체 배송 상품의 주문 상태에 따른 옵션 변경 가능 여부] 

입금 대기/결제 완료 상태: 

동일한 금액인 경우에 한해 옵션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홈페이지를 통한 옵션 변경은 불가하므로 

폰코 고객센터 02-2287-6700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상품 준비 중 상태: 

제작사(판매사)의 확인 과정을 거쳐 옵션 변경 여부가 결정됩니다. 

제작사(판매사)가 상품을 발송하지 않아 고객님께서 요청한 

옵션 변경을 승인할 경우에 변경이 가능하고, 

상품을 이미 발송한 경우에는 옵션 변경이 불가합니다. 

제작사(판매사)에 연락하여 옵션 변경 가능 여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배송 시작/배송 중 상태: 

상품이 택배사로 이동 중이거나, 

이동된 상태이므로 옵션 변경이 불가합니다. 

상품 수령 후 제작사(판매사)에 연락하여 

반품을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56
만지작
Q. 구매 확정이란 무엇인가요?
22.03.30




A.


고객님의 주문 상품이 결제/배송 완료되어 14일이 경과한 상태를 의미합니다. 

구매 확정 이후에는 교환/반품이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55
만지작
Q. 품절된 상품은 언제 재입고 되나요?
22.03.30




A.


품절된 상품의 재입고 예정일은 제작사(판매사)의 사정에 따라 
상이하므로 확답을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각 상품의 제작사(판매사)에 직접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4
만지작
Q. 입점 문의를 했는데 언제 연락을 받을 수 있나요?
22.03.30




A.


입점 문의의 경우 담당 부서에서 확인 후 별도 연락 드리고 있습니다. 
최대한 빠르게 확인하여 연락드리나 정확한 일자는 안내가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입점 문의 경로] 
폰코 사이트(font.co.kr) > 입점하기 > 만지작 입점(font.co.kr/cs/enter)











53
만지작
Q. 1:1 개별 문의를 통해 안내 받고 싶습니다.
22.03.30




A.


아래 방법을 통해 내용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빠르게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이페이지] > [1:1 문의] > [1:1문의 쓰기] 


단,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52
만지작
Q.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들은 계속 보존되나요?
22.03.30




A.


장바구니 상품은 상품을 담은 시점부터 14일 동안 보관되며, 

이후 자동 소멸되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51
만지작
Q. 주문 내역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22.03.30




A.


[마이페이지] > [주문 내역/배송조회]에서 
주문 번호/주문 일자/제품명/진행 상태/결제 금액 순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50
만지작
Q. 상품 문의는 어떻게 작성하나요?
22.03.30




A.


폰코 사이트 내 상품 문의 작성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해당 상품의 상세페이지 최하단의  [Q&A 문의하기] 작성 

② [마이페이지] > [1:1 문의] > [1:1문의 쓰기] 클릭 후 작성


단,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