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Q. 상품을 배송받기 전에 주문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주문한 상품의 배송 상태에 따라 취소 가능 여부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먼저 상품의 배송 상태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제작사(판매사) 자체 배송 상품의 배송 상태에 따른 주문 취소 가능 여부] 

① 입금 대기/결제 완료 상태: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폰코 홈페이지를 통해 주문 취소 신청을 할 수 없으므로 

폰코 고객센터 02-2287-6700으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② 상품 준비 중 상태: 

제작사(판매사)의 확인 과정을 거쳐 취소 여부가 결정됩니다. 

제작사(판매사)가 상품을 발송하지 않아 고객님의 취소 요청을 승인하면 

주문이 취소되고, 상품을 이미 발송했을 경우에는 주문 취소가 불가합니다. 

제작사(판매사)에 연락하여 주문 취소 가능 여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③ 배송 시작/배송 중 상태: 

상품이 택배사로 이동 중이거나 이동된 상태이므로 주문 취소가 불가합니다. 

상품을 수령하신 후 제작사(판매사)에 연락하여 반품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