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Q. 주문 완료 후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A. 


배송지 정보 수정은 주문 상태에 따라 수정 가능 여부가 결정되며, 
발송이 완료된 상품은 배송지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제작사(판매사) 자체 배송 상품의 주문 상태에 따른 배송지 정보 수정 가능 여부] 

① 입금 대기, 결제 완료 상태: 

마이페이지의 [주문 내역/배송 조회] 메뉴에서 주문 번호를 

클릭하여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② 상품 준비 중 상태: 

마이페이지에서 변경할 수 없으며, 해당 제작사(판매사)로 

연락하여 변경 요청하셔야 합니다. 


③ 배송 시작, 배송 중 상태: 

상품이 택배사로 이동 중이거나 이동된 상태이므로 

제작사(판매사) 및 폰코에서 배송지 변경이 불가합니다.